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 사이트이용/기타

작성자 (ip:)

작성일 2021-02-02 17:44:56

조회 1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르까레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오전10시~오후5시 입니다.

    (점심시간 12시~1시/단 둘째주,넷째주 금요일은 직원 휴게를 위해 12:00~13:30)

    문의량이 많은 경우 간혹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셨으나 상담을 받지 못하신 경우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A. 적립금은 주문금액이 10,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누적된 적립금 또한 3,000원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사용 가능 금액은 제한이 없습니다.

    상품 주문시 결제창에서 원하는 금액 입력후에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Q.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 적립금 : 르까레에서 지급해드리는 포인트입니다 (ex/구매적립금,후기적립금 그외 등등)
  • 예치금 : 고객님이 실제 결제하신 금액이며, 르까레에 예치하는 금액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 1899-7006
  • 1899-7006
    운영시간│10AM - 5PM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12PM - 1PM (매월 2주,4주 FRI 12PM - 1:30PM)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